[메트로큐브] 영등포구·SK D&D, 교육·복지시설 조성 위한 사회공헌 협약
상태바
[메트로큐브] 영등포구·SK D&D, 교육·복지시설 조성 위한 사회공헌 협약
  • 안치영 기자
  • 승인 2021.09.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등포구청.
사진=영등포구청.

영등포구와 SK D&D는 교육‧복지시설 조성을 위해 사회공헌 협약을 했다.

영등포구는 국내 굴지기업과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토대로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가치를 확산하고, 구민과 장애인 누구나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을 조성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3일 영등포구과 SK D&D는 당산동 1가 12번지 일대의 지식산업센터 개발부지 내 교육‧복지시설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지난 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등포구와 SK D&D는 지식산업센터 내에 구민과 장애인을 위한 문화복지시설을 마련하기로 뜻을 모았으며, 이번 협약의 체결로 SK D&D(주)는 교육복지시설 건축물 일체와 내부 공간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한 후 구에 해당 공간을 기부 채납할 계획이다.

교육‧복지시설은 연면적 3,068.8㎡, 지상 7층(지하 3층) 규모로, 1~3층은 어린이 중심 가족도서관, 4층은 장애인가족지원센터, 5~7층에는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가 들어선다.

올해 9월중 내부 공간에 대한 설계 협의를 마치고, 내년 3월 공사에 본격 착공해 같은 해 10월 준공될 예정이다.

영등포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나눔과 복지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