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마켓] 이마트24・삼성카드, 빅데이터 공동마케팅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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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마켓] 이마트24・삼성카드, 빅데이터 공동마케팅 협력
  • 조혜원 기자
  • 승인 2021.04.26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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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이마트24 페이스북.
사진=이마트24 페이스북.

이마트24와 삼성카드가 빅데이터 마케팅에 협력한다.

현재까지 쌓아온 데이터를 업태가 다른 양사의 관점에서 분석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것이 이번 협약의 목표다.

26일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지난 23일 이마트24 본사 대회의실에서 '유통·카드 빅데이터 활용 위한 비즈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진행, 데이터 기반 차별화 마케팅 연계, 양사의 데이터 및 분석자료 교류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마트24와 삼성카드는 데이터 기반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력해 향후 양사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해지는 시대인 만큼 이번 업무협약은 새로운 데이터와 분석 인사이트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방대한 빅데이터와 분석역량을 갖춘 삼성카드와 업무협약을 진행함으로써 양 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양사와 가맹점,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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