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마켓] 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해 협력
상태바
[큐브마켓] 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해 협력
  • 조혜원 기자
  • 승인 2022.01.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는 비엠스마일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3일 동원F&B는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달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반려동물용 기능성 습식 파우치와 캔 제품에 대한 공동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30년 이상 펫푸드를 제조하며 쌓아온 동원F&B의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에 비엠스마일의 디지털 마케팅 강점을 더해 컬래버래이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약 30년간 5억 5,000만개 이상의 반려묘용 습식캔을 수출해온 만큼 검증받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비엠스마일은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자체 반려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해 카카오플러스,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에서 반려인들과 소통하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