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마켓] 아모레퍼시픽‧이베이코리아, 디지털 쇼핑 강화 협력
상태바
[큐브마켓] 아모레퍼시픽‧이베이코리아, 디지털 쇼핑 강화 협력
  • 조혜원 기자
  • 승인 2021.02.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페이스북.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페이스북.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협업을 한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베이코리아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콘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26일 아모레퍼시픽은 옥션, G마켓,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지난 25일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베이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해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한편 라이브 커머스 등 트렌디한 쇼핑 콘텐츠 개발에도 협력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폭넓은 고객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양사 모두에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