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큐브] 무주군⸱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대조직위, 국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을 위해 협력
상태바
[로컬큐브] 무주군⸱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대조직위, 국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을 위해 협력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0.12.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황인홍 무주군수. 무준군청홈페이지.
사진=황인홍 무주군수. 무준군청홈페이지.

전북 무주군이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을 위해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대조직위원회의 지원군을 얻었다.

태권도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무예가 바탕인 국제공인스포츠로 태권도의 위상과 활성화⸱보급을 위해 태권도계와 네트워크 형성이 필요하다.

1일 황인홍 무주군수와 이동섭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 위원장은 무주군청 군수실에서 태권도 관련 사업에 동참하기로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무주군과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는 태권도의 보급·홍보·진흥을 함께하고, 상호 연계사업 발굴과 태권도 관련 사업발굴, 스포츠 태권도 행사·대회 편의를 지원, 지역경제 기여사업 추진 등 태권도와 관련된 사항을 상호 협력한다.

무주군은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협력으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의 논리가 될 네트워크를 늘리고, 태권도의 성지로 전국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을 기대한다.

무주군 관계자는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에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되어 국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