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라이프] 한국관광공사⸱세종학당재단⸱⸱⸱‘한국문화 홍보’ 위해 손잡는다
상태바
[큐브라이프] 한국관광공사⸱세종학당재단⸱⸱⸱‘한국문화 홍보’ 위해 손잡는다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0.10.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와 세종학당재단이 한국관광 홍보와 한국어 보급 확대를 위해 손잡는다.

한국 영화가 주목받고, BTS 노래를 세계인들이 들으면서 한국에 관한 관심이 커진 듯 하다. 세계로 뻗어나갈 한류문화를 키우기 위해 변화가 필요하다.

29일 한국관광공사는 세종학당재단과 서울센터에서 한국관광 홍보 및 한국어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공사의 21개국 32개 해외지사 및 재단의 76개국 213개 세종학당 등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공사의 한국관광 온라인 홍보 강화 사업인 한국관광 디지털 서포터즈 케이프렌즈(K-Friends) 육성을 위해 협업할 계획이다.

공사는 가입자 대상 한국여행 기회, 회원등급에 따른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재단은 세종학당 수강생 대상 케이프렌즈(글로벌 디지털 서포터즈) 회원가입을 홍보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종식 이후 세종학당 수강생 대상 방한상품 개발 및 세종학당 수강생 한국 초청을 통한 외래관광객 유치와 세종학당 해외 보급 확대, 한국관광‧문화 관련 콘텐츠 보급 확대 등도 협업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세종학당과 공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문화의 우수성과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한국관광 홍보와 한국어 전파를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