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마켓] 소진공⸱축산물품질평가원 협력⸱⸱⸱전통시장 3대 고객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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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마켓] 소진공⸱축산물품질평가원 협력⸱⸱⸱전통시장 3대 고객서비스 개선
  • 조혜원 기자
  • 승인 2020.09.22 1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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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기사 내용과 관련없는 이미지 사진. 구리전통시장 현장방문(2019.06.14). 경기도청홈페이지.
사진= 기사 내용과 관련없는 이미지 사진. 구리전통시장 현장방문(2019.06.14). 경기도청홈페이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전통시장 내 축산물 품질과 관련한 고객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점점 소비환경이 전통시장에서 대형마트쪽으로 변화하는 추세에 대응하고자하는 전통시장의 변화 몸부림이 거세지고 있다.

22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축산물품질평가원과 '전통시장 고객서비스 개선'(이하 다다익선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소진공과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전통시장 내 축산물의 가격 및 원산지표시 준수 등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요 과업으로는 전통시장 내 축산업 점포 가격 및 원산지표시, 이력관리 등 경영 컨설팅 지원, 전통시장 3대 고객서비스 개선 등이 있다.

소진공은 전통시장 3대 고객서비스(결제편의·가격, 원산지표시·위생청결) 개선을 위해 지난 6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기점으로 '다다익선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중이다.

소진공 관계자는 “전통시장도 대형마트처럼 결제 편의, 위생, 고객서비스 등이 개선되면 전통시장에 대한 신뢰도 회복으로 이어져 소비자들의 장보기가 늘면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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