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마켓] 이마트24⸱풀무원푸드앤컬처 협업으로 매장 고급화, 상품 다양화 추진
상태바
[큐브마켓] 이마트24⸱풀무원푸드앤컬처 협업으로 매장 고급화, 상품 다양화 추진
  • 조혜원 기자
  • 승인 2020.09.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푸드앤컬처.
사진=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마트24는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상품의 다양화를 위해 협력한다.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유사업종이 한 매장을 사용하는 이른바 ‘샵인샵’ 매장인 셈이다. 협업을 통한 마케팅으로 양사의 신뢰와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다.

이마트24와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긍정적 이미지 고취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17일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사업장의 콘셉트에 적합한 이마트24의 고품격 매장 제공, 풀무원푸드앤컬처의 현재,향후 운영 사업장에 이마트24 우선 입점 진행, 양사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진행에 적극 협력한다.

이마트24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현재 운영 중인 사업장과 향후 신규 사업장에서 내·외부 고객이 방문하게 될 점포를 열 수 있게 됐다.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식음료(F&B) 시설과 인접한 우수한 편의점 입지를 사전에 확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식음료 사업장과 인접한 곳에 이마트24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면서 인테리어 고급화, 상품의 다양화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와 풀무원푸드앤컬처의 식음료 매장과 편의점의 시너지 증대는 궁극적으로 사업장 전체 운영 효율성까지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마트24와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호 협력을 통해 연계효과를 높이고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마케팅의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