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8 수 20:44
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연예
'슈퍼주니어' 아시아 가수 첫 단독콘서트
사진=슈퍼주니어 인스타그램캡처.

그룹 ‘슈퍼주니어’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소속사 레이블SJ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12일(현지 시간) 사우디 아라비아 제 2의 도시 제다에 위치한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7S 인 제다’를 펼쳤다.

레이블SJ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아시아 가수가 단독으로 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슈퍼주니어가 최초이며, 콘서트 티켓 예매는 3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자랑했다.

“더불어 미처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1만5000여명의 팬들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날 콘서트 전에는 중동 최대 규모의 방송사 MBC 그룹의 ‘MBC 인 어 위크 쇼’, ‘사다 알 말레브 쇼’, 두바이를 기반으로 한 방송사 ‘알 아라비아 채널’ 등 주요 매체의 인터뷰도 했다.

레이블SJ 관계자는 “사우디 아바리아 대사 부부도 공연장을 직접 찾아 ‘슈퍼쇼 7S’를 관람,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2시간30분 동안 20곡을 소화했다.

슈퍼주니어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첫 K팝 단독 콘서트라고 들었다.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이고 또 감사하다. 아랍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사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13일 오후 9시(현지 시간)에는 슈퍼주니어 유닛들인 슈퍼주니어-D&E와 슈퍼주니어-K.R.Y.가 사우디 아라비아의 주요 페스티벌인 ‘제다 시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장영진 기자  yeounjun@newscube.kr

<저작권자 © 뉴스큐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네티즌 와글와글
아프리카 돼지열병 첫 확진...경기 파주 농장
아프리카 돼지열병 첫 확진...경기 파주 농장
박근혜, 전신마취 3시간 어깨 수술…
박근혜, 전신마취 3시간 어깨 수술…"재활이 중요, 회복까지 2~3개월"
조국 규탄 동시개최 'SKY' 3개대학...19일 집회예고
조국 규탄 동시개최 'SKY' 3개대학...19일 집회예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