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4 금 11:39
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스타벅스, 유튜브에 '스벅TV' 개설…"고객 소통 강화"

스타벅스가 유튜브에 임직원들이 출연하는 '스벅TV'를 개설한다. 고객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차원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형식을 도입했으며 운영서비스,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소개한다. 

마이 디티 서비스(My DT Pass)나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진행자가 직접 체험해보거나 특성화된 전국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듣고 소통해나가는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개국 첫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파트너가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을 주제로 삼았다. 현재 400만명의 고객이 사용하는 닉네임을 통한 소통 과정 및 직원들의 반응과 의견 등을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스벅TV 개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3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 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뿐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혜원 기자  jhw@newscube.kr

<저작권자 © 뉴스큐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네티즌 와글와글
'보유세 누가 내나'…6월1일 기준 납부대상 달라져
'보유세 누가 내나'…6월1일 기준 납부대상 달라져
대법
대법 "성범죄 택시기사, 집행유예 이후 면허취소 정당"
'부모 체벌' 이젠 아동학대로 본다…경찰, 수사기준 배포
'부모 체벌' 이젠 아동학대로 본다…경찰, 수사기준 배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